연예인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건강의최고 2017. 8. 8. 20:37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최근에 화제가 되고있는 아이돌학교에서의 이영유 학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이영유 학생은 98년생으로 올해 20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은 7월10일생이구요.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이영유 학생은 방송출연은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에전에 아역배우로써 S방송사에서 드라마 남과여 - 속세를 떠납시다에 출연을 했었다고합니다.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03년 연말쯤에 컬러윙 베이비의 7공주로써 활동을 했었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들어보니 나름 음악도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08년도에는 국민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얼굴을 비췄다고합니다. 창작동요제에서 심사를 하러 나왔다고합니다.




13년에는 배우 고현정이 주연으로 출연을 하셨던 여왕의 교실이라는 드라마에서 고나리 캐릭터를 맡아서 연기를 했었다고 합니다. 혹시 몰라서 검색을 해봤었는데 지금이랑 변함이 없는거 같더라구요. 아이돌학교에 나온거 보니 반갑더라구요.

 

이영유 아이돌학교 인스타 나이 학교


16년도에는 힙합의 민족2에도 출연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때 프로듀서 딘딘의 선택을 받았었지만 1:1 대결에서 패배를 해서 탈락 했었다고 합니다. 회사를 여러 곳 옮겨 갔지만 지금 현재는 무소속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걸그룹 양성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 나오게 되었는데 열심히 하셔서 좋은모습으로 활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