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건강의최고 2017. 8. 10. 19:20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최근에 하트시그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이 계속 적인 화제가 되었습니다. 거기안에서 8명의 남녀분들이 쿨연을 해서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하트시그널의 배윤경씨 같은경우는 럭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얼굴알리고 싶어서 출연을 한거냐고 논란거리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우선 배윤경씨의 직업은 두가지를 가지고 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하나는 구두 디자이너라고 하고 에전에 패션 디자이너 일을 해왔다가 배우가 되기위해서 회사를 그만뒀었지만 집안의 반대가 심해서 꿈을 접었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를 그만두는 건 어렵고 어려운 결정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전속계약을 진행했으니 앞으로 한걸음씩나가는 일만 남은거 같습니다. 배윤경씨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하기도 전에 웹드라마로 시스토리로 처음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웹 드라마가 짧기 때문에 인기가 어떻다고는 애기를 드릴수가 없는거 같습니다.

  

배윤경 웹드라마 시스토리 다시보기


웹드라마 시스토리는 하상욱 시인의 시와 연관이 되었던 이야기로 전개가 되는 드라마인데 아이오아이 김소혜씨가 주인공을 맡았었던 드라마하고 합니다. 드라마가 굉장히 영상이 짧습니다. 그래서 간단간단하게 보기가 쉬운거 같습니다.




하트시그널이 화제가 되고 배윤경씨가 나왔던 웹드라마라고 해서 찾다고 짧아서 금밤금밤 돈거같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바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