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조보아 나이 몸매 프로필

건강의최고 2017. 9. 5. 18:37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하셔서 화제가 되셨었던 배우 조보아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배우 조보아님은 91년생으로 올해 27살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동안으로 20대 초중반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거 같습니다.




배우 조보아님의 키는 165라고 합니다. 그리고 본명은 조보윤이라고 하네요. 고등학교 졸업을 하시고 스튜디어스르 꿈꾸면서 한서대학교 항공과에서 진학을 했었지만 11년에 배우라는 직업에 상당한 매력을 느꼈다고 합니다.


조보아 나이 몸매 프로필


그래서 12년도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로 재입학을 준비하셔서 입학을 하셨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TV에 나오게 된것은 JTVC에서 메이드 인유라는 프로그램에 참가를 한이후에 소속사에 발탁이되서 본격적으로 배우를 준비를 하고 활동을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16년도에는 드라마 몬스터에서 까칠한 캐릭터로 나왔었는데 드라마안의 캐릭터랑 잘 상황을 맞추어서 표현을 잘해주신거 같습니다. 예전에 사극 마의에서 연기를 하시는것을 보면서 재밋게 봤었는데 몬스터도 재밋게 잘 본거 같습니다.


조보아 나이 몸매 프로필


드라마 몬스터로 16년도에 신인상을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계속적으로 꾸준하게 드라마, 예능,CF 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지속하시는거 같습니다. 배우 조보아님의 닮은꼴도 많아서 화제가 많이 됫는데 설리양과 많이 닯았다는 얘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조금있으면 드라마 사랑의온도에서 출연을 확정을 지었는데 이번에도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배우 조보아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xxadoraa/



목차 (Content)